의자나 발판으로 사용할 만큼 튼튼한 케이스입니다. 중국산이 아니고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는 고급케이스입니다. 사단 이미지처럼 S-Pan/Tilt Rotate와 엔진 및 배터리를 함께 수납할 수 있습니다. 레일을 사용하지 않고 단순 Pan/Tilt 모션만 하는 경우 이 케이스만 들고 가면 바로 촬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하였습니다.

 

본 제품의 제작 기간은 약 1주일입니다.

 

 

 

튼튼하게 제작된 알루미늄 케이스입니다. 기본적으로 조립된 모습을 그대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튼튼하게 제작되어 항공 화물로 그대로 붙여도 파손이 되지 않습니다.

 

장비에 최대한 충격이 가지 않도록 국내에서 수작업으로 맞춤 제작되는 견고한 알루미늄 케이스입니다. 본 제품은 0.3mm 알루미늄 판에 5mm 내부 합판을 사용한 고급 알루미늄 케이스입니다. 케이스의 사각 모서리는 모두 두터운 스테인레스와 알루미늄 각으로 처리되어 충격으로부터 트러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내부는 장비가 충격으로부터 손상이 가지 않도록 5mm 두께의 스펀지로 사방을 감싸고 있습니다. 레일들이 움직여 파손도지 않도록 각각 수납할 수 있는 구조로 제작되었습니다.

 

케이스가 작은 크기인 경우는 손잡이가 하나이고, 큰고 긴 경우는 손잡이가 3개입니다. 케이스 하단에는 대형의 고무 발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사이즈가 작은 알루미늄 케이스는 요구에 따라 어깨 걸이 멜빵(별매 20,000원)을 부착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의 품질을 향상을 위하여 제품의 이미지와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