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카이픽스입니다.

타임랩스로 별을 담고자 하는 분에게 꼭 필요한 천문달력입니다.
2015년에 이어 2016년. 1달 더 빠르게 스카이픽스의 철학이 담긴 탁상용 천문달력을 출시하였습니다. 

 

2015년 보다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엑소스카이의 철학이 담긴 탁상용 천문달력을 출시하였습니다 세상에 일찍이 없었던 새로운 천문달력을 만들어 보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딥스카이는 달빛에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월령은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간단히 월령 표시로 끝나지 않고 달빛에 영향이 적은 기간을 표시하였습니다.  즉  달이 없는 그믐을 전후로 11일간을 딥스카이(성운 성단 운하)  관측 주간으로 설정한 것입니다. 그리고 그 기간을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연한 회색으로 블럭 표시해 놓았습니다. 

 

천문달력의 가장 특징은 주요 천문현상 예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점에 충실하여 주목할 천문 현상에 붉은 박스 라인을 넣어 표시하였습니다.  바쁜 현대인에게 꼭 관측할 천문현상을 놓치지 않도록 배려하였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이니 천문정보에 오류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오니 널리 양해해 주세요. 향후 2016년 천문달력에 좋은 아이디어와 정확한 천문 정보 제공하실 분은 연락주세요. 2017년 달력 10부를 무상으로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천문달력에는  한국을 대표하는 베테랑 천체사진가 작품을 실었습니다. 딥스카이 촬영의 선구자 이건호님, DSLR의 종결자 임재식님, 태양의 신 김정호님의 작품을 실어 더욱 다채롭게 구성하였습니다.  남은 공간은 김상구님(스타리포토(www.starryphoto.co.kr))의 작품으로 채워 나갔습니다.

 

 

천문달력 구입은..

http://www.sky39.com/product.htm?mode=product_view&site=default&goods_code=18793

 

스카이픽스에서 달리를 구입하는 분에게는 종류와 가격에 관계없이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단 운송료는 착불이며, 매장 방문 수령도 가능합니다.

 

2012~2015년까지 달리를 구입한 분은 아래 게시판으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12월 26일까지)

게시판 : http://www.sky39.com/board.htm?mode=board_list&tbl_name=calendar